컨텐츠 바로가기

10.31 (목)

라디오스타, 최현석 9년 전 시작된 안성재 셰프와의 인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미숙 기자]
문화뉴스

라디오스타, 최현석 9년 전 시작된 안성재 셰프와의 인연 공개/사진제공=M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이미숙 기자]MBC '라디오스타'는 밀라논나, 최현석, 권율, 임우일 출연하는 '흑백 글로벌좌' 특집으로 30일 펼쳐진다.

방송에 앞서 '최현석, 9년 전부터 시작된 안성재 셰프와의 지독한 로맨스(?)"저는 그 친구 요리를 좋아해요"' 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김국진이 최현석 셰프에게 안성재 셰프와 언제부터 알게 된 건지 묻자, 그는 과거 '올리브쇼'라는 프로그램에서 선배 셰프로서 안성재 셰프의 요리를 평가했다고 밝힌다. 최현석 셰프는 당시 안성재 셰프의장점만 콕 집어서 이야기를 했다며 "저는 그 친구(?) 요리를 좋아해요"라고 고백하기도.

최근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에서는 안성재 셰프가 최현석 셰프의 요리를 혹독하게 평가하며10여 년 만에 달라진 두 사람의 관계에 모두의 이목이 집중된 상황. 이에 최현석 셰프는 "그 친구는 제 요리를 안 좋아하더라고요"라며 웃으며 말했고, 김구라는 "마음에 많이 담아뒀네요?"라고 반응해 폭소를 유발했다.

문화뉴스

라디오스타, 최현석 9년 전 시작된 안성재 셰프와의 인연 공개/사진제공=M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현석 셰프와 안성재 셰프의 9년 전 첫 만남 영상도 공개됐는데, 앳된 안성재 셰프의 모습과 지금과 다를 바 없는 리즈 시절 최현석 셰프의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영상 속에서 최현석 셰프는 안성재 셰프의 이야기에 공감하고 그의 요리에 애정 어린 눈빛으로 칭찬을 쏟아내는 등 두 사람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담겨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볼수록 흥미진진한 두 사람의 관계에 MC들도 최현석 셰프의 반응에 집중했다. 이에 최현석 셰프는 "제 눈에는 애정이 가득한데.. 사람마다 생각이 다 달라요"라고 솔직 입담을 자랑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안성재 셰프와 골프도 함께 치는 친한 사이라고 밝혀 두 사람의 달콤살벌한 관계에 어떤 이야기들이 더 있을지 본 방송을 기대케 한다.

한편 이날 방송하는 '라디오스타'에서 임우일이 밥값 결제 때문에 후배 개그우먼 이수지에게 길 한복판에서 무릎을 꿇은 사연을 공개한다.

문화뉴스 / 이미숙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