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세미나는 AI 사업 다각화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에스넷 그룹이 내부 임직원들의 AI 비즈니스 이해도를 높이고,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매주 화요일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금번 교육인 '화요 인사이트'는 10월 29일부터 11월 26일까지 총 5회에 걸쳐 진행되며, 에스넷 AI센터 외에 시스코, 델테크놀로지스 등 주요 AI 글로벌 파트너사들이 함께 참여하여 AI 인프라부터 생성형 AI 솔루션까지 다양한 AI 비즈니스 모델과 제품을 소개한다.
에스넷은 금번 내부 세미나 시리즈를 통해서 에스넷의 AI 비즈니스 포트폴리오와 계획을 공유함으로써 임직원 공감대를 형성하고, AI 비즈니스 모델 및 서비스 소개를 통해 향후 사업 추진 과정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목적이 있다. 이론적 지식 뿐만 아니라 실제 비즈니스 적용 사례와 향후 발전 방향에 대한 내용을 다룸으로써 임직원들의 실질적 업무 역량 강화를 도모한다.
내부 세미나 이후, 11월 27일 예정된 외부 고객 대상의 'AI CoE(Center of Excellence) Day'를 통해 고객접점을 확대하고, AI 비즈니스 가동을 본격화하며 AI 비즈니스 모델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에스넷시스템 CTO 유인철 부사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전 임직원이 에스넷 그룹의 AI 사업 포트폴리오를 이해하고, 새로운 사업 기회를 발굴 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소통하며 AI 비즈니스 방향성을 명확히하고, 조직 전체가 한 마음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ssup825@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