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8 (금)

단돈 1000원으로 토트넘 손흥민 경기 직관하는 방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여기어때, 손흥민 경기 직관 럭키드로우
토트넘 홈경기 표, 왕복 항공권, 숙박 등
연말 성수기 공략 깜짝 선물 공개


매일경제

여기어때 손흥민 직관 럭키드로우 / 사진=여기어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어때가 단돈 1000원으로 손흥민의 토트넘 경기를 직관할 행운의 주인공을 찾는 ‘손흥민 직관 럭키드로우’ 행사를 연다.

토트넘 홈경기 표, 항공권, 숙박을 포함한 패키지 상품을 1000원에 응모할 수 있는 행운 추첨 행사다. 오는 19일까지 여기어때 기획전 홈페이지에서 1000원을 내고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무료 런던 여행은 물론이고 여기어때 브랜드 캠페인 모델인 손흥민의 경기를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당첨자에게는 내달 29일 열리는 토트넘 VS 울버햄튼의 경기 입장권과 함께 경기 일정에 맞춰 28일부터 30일까지 2박 숙박권도 제공한다. 런던행 왕복 항공권은 다음 달 18일부터 내년 1월 13일까지 중 출발과 도착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행운권 패키지는 동반 1인을 포함한 2인 패키지로 선물하며 행운의 주인공은 이달 21일 발표한다. 미 당첨자에게는 응모 시 결제한 1000원을 여기어때 적립금으로 환급해 준다.

매일경제

손흥민 / 사진=매경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승은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누구든 프리미어리그 경기와 런던 여행이 결합된 역대급 패키지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며 “잊지 못할 연말을 보내고 싶다면 꼭 도전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영국 TBR 풋볼 등 영국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지난 6일 토트넘 홋스퍼가 손흥민에게 재계약 불가 통보를 한 뒤 현 계약에서 1년 연장하는 선택지를 준 것으로 전해졌다. 토트넘 유니폼을 입은 손흥민의 모습을 볼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얘기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