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국회서 개최…전반기 성과와 하반기 주요 과제 토론
[서울=뉴시스] 조수정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이 21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 파인그라스 앞에서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와 실내 면담에 앞서 함께 산책하며 대화를 나누고 있다. (사진=대통령실 제공) 2024.10.2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시스] 한재혁 기자 = 국민의힘이 오는 11일 윤석열 정부의 전반기 국정성과를 보고 하고 향후 과제를 논의하기 위한 토론회를 개최한다.
10일 정치권에 따르면 국민의힘은 오는 11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윤석열 정부 전반기 합동 국정성과 보고 및 향후 과제 토론회'를 개최한다.
이번 토론회에서는 이날 임기 반환점을 맞는 윤석열 정부의 성과를 점검하고 향후 방향이 논의될 예정이다. 발제자로는 정부 측에서 방기선 국무조정실장이, 민간에선 박광국 정부업무평가위원회 민간위원장이 나선다.
토론회에서는 윤석열 정부 전반기 성과와 부족한 부분에 대해 토론하고 하반기 국정 과제에 대해 집중 논의할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7일 윤 대통령의 대국민 담화 및 기자회견도 거론될 것으로 보인다.
당초 국민의힘 정책위원회와 국무조정실이 지난 8일 개최를 계획 중이었으나 지난 7일 윤 대통령의 대국민 담화 및 기자회견과 시점이 맞물리면서 토론회는 한 차례 순연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saebyeok@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