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취업과 일자리

우아한청년들, 배민B마트 캡틴 공개채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퀵커머스 전문가 성장 기회

배달의민족의 물류 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 ‘배민B마트’의 물류·유통 네트워크의 핵심 인재 ‘캡틴’ 직군에 대한 공개채용을 대규모로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채용에는 물류·유통 전문가로 커리어패스를 쌓고 싶은 사람이라면 신규·경력 상관없이 모두 지원할 수 있으며 배민B마트 캡틴으로 합류하게 되면 우아한청년들이 제공하는 맞춤형 직무교육을 통해 퀵커머스 전문가로 거듭나는 기회도 제공받을 수 있다.
아시아경제

우아한청년들의 배민B마트 캡틴은 ‘피패킹센터(PPC, Picking & Packing Center)’의 현장 운영을 책임진다. 채용 시 전담할 업무로는 ▲PPC 내 상품 입·출고 ▲재고 점검·관리 ▲안전관리 ▲매장관리 ▲배달품질 모니터링 및 개선안 도출 ▲운영지표 효율화를 위한 생산성관리 등이다.

캡틴으로 합류 후 물류?유통 전문가로 커리어를 쌓고 싶은 지원자는 우아한청년들만의 자체 프로세스를 통해 정규직 캡틴으로 전환할 수 있으며, 이후 PPC 지점을 총괄하는 센터리더(CL)를 포함해 차별화된 물류 커리어패스를 밟을 수 있다.

우아한청년들 관계자는 “우아한청년들의 지속적인 성장과 함께 배민B마트를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캡틴의 역할도 커지고 있다”며 “특히 이번 공개채용은 경력자뿐 아니라 신규입사자를 포함해 모두가 지원할 수 있는 만큼 물류·유통·매장 업계에 종사하는 인재와 퀵커머스 물류 전문가로 커리어를 쌓고 싶은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