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4 (목)

태영건설, 대구 신천동 '더 팰리스트 데시앙' 12월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최현민 기자 = 태영건설은 12월 '더 팰리스트 데시앙'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뉴스핌

더 팰리스트 데시앙 투시도 [사진=태영건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 팰리스트 데시앙'은 대구광역시 동구 신천동 481-1번지 일원에 공급되며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0층, 8개 동, 아파트 418가구 및 오피스텔 32실로 구성된다.

아파트 전용면적별 가구 수는 ▲100㎡A 70가구 ▲106㎡A 38가구 ▲109㎡A 38가구 ▲115㎡A 174가구 ▲115㎡B 17가구 ▲115㎡C 16가구 ▲117㎡A 48가구 ▲117㎡B 17가구로 조성된다. 오피스텔은 ▲97㎡ 16실 ▲109㎡ 16실로 조성된다.

인근에 다양한 개발호재가 줄을 잇고 있어 미래가치도 높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특히 대구공항 이전에 따른 K2 후적지 개발사업으로 주거, 문화, 예술 등 다양한 기능이 집약된 스마트 미래생산도시로 탈바꿈할 예정이다. 이 사업은 2032년 완료 예정이며 이로 인해 소음개선 효과는 물론 사업부지 일대 활성화로 지역 경제가 크게 발전할 전망이다.

아울러 대구광역시(대구교통공사)에 따르면 대구 도시철도 4호선 'E03(가칭)'역이 벤처밸리네거리 인근에 2030년 개통을 앞두고 있다. 이 노선은 수성구민운동장~이시아폴리스를 연결하는 노선으로 총 12개 역으로 구성된다. 해당 노선이 개통되면 단지의 교통환경은 획기적으로 향상될 전망이다.

우수한 생활 인프라도 자랑거리다. 효신초등학교와 맞닿아 있는 초품아 입지를 갖춰 어린 자녀의 안전통학이 가능하다. 또한 대구의 강남으로 불리는 수성구 학군을 이용할 수 있다.

사통팔달 교통망 역시 체크포인트다. 단지 인근에 동대구역(KTX∙SRT∙1호선)과 동대구역복합환승센터 등이 위치해 있으며 화랑로, 효신로 등을 통해 편리하게 대구 주요지역 및 시외로 이동할 수 있다.

또 신세계백화점(대구점), 현대시티아울렛(대구점), 이마트(만촌점) 등 대형 쇼핑시설이 인근에 있고 동구시장, 터미널먹거리골목 등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대구파티마병원, 경북대학교병원 등 대형 의료시설도 가까이 누릴 수 있다.

쾌적한 주거환경도 구현된다. 단지 인근으로 화랑공원, 야시골공원, 범어공원, 해맞이공원, 망우당공원, 등촌유원지 등 다수의 근린공원이 있어 가까운 곳에서 쾌적한 자연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각종 공연 및 전시가 열리는 아양아트센터도 지근거리에 있어 다채로운 문화생활이 가능하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게스트하우스, 피트니스, 사우나, 독서실, 도서관, 카페테리아, 코인세탁실 등이 들어설 계획이다.

분양 관계자는 "더 팰리스트 데시앙은 대구의 핵심 입지에 공급되는 만큼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단지 조경 및 설계, 커뮤니티 시설 등 전반적으로 공을 들여 경쟁력을 갖춘 단지로 수요자들의 큰 관심이 예상된다"며 "여기에 도시철도 4호선 개통이 예정돼 있고 대구 전역을 순환하는 도시순환철도 5호선 사업이 검토 중에 있어 미래가치도 높게 점쳐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min72@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