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블소 네오, 50레벨 달성 보상으로 영웅 무공서 준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톡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엔씨소프트가 블레이드&소울 네오(BNS NEO) 50레벨 달성 업적으로 영웅 등급 무공서를 지급한다.

11월 13일 업데이트 뉴스를 공개했다. 50레벨 달성 업적으로 영웅 귀속 무공서를 지급하고, 소울 패스 신규 시즌, 14일 출석체크 이벤트, 월드 보스 이벤트 보상 추가, 무공 개선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50레벨 달성 시 업적 보상으로 지급하는 영웅 무공서는 현재 가장 가치가 높은 아이템 중 하나다. 장착한 무공서 등급에 따라 대미지가 증가하고, 다양한 효과가 적용되기 때문이다.

클래스마다 차이가 있으나 주력 무공서의 가격은 대략 1만5000~2만 신석이다. 현금으로 환산하면 약 20~25만 원이다. 가격이 너무 높은 탓에 대부분의 유저들이 상급 또는 최상급 무공서를 착용 중이다. 해당 보상을 받으면 던전 공략이 더욱 쉬워질 전망이다.

서브 클래스를 육성하는 기존 유저와 신규 유저의 부담도 완화된다. 출석체크 이벤트 '14일 여정의 보은' 보상으로 빛나는 귀속 무공서 상자를 지급하며, 신규 소울 패스 구매 시 레벨 달성 보상으로 빛나는 무공서 상자를 준다.

출석부 보상도 강화된다. 기존 출석부는 소모품 위주였으나 다음 출석부부터는 소모품 외에도 보패 성장에 사용하는 명패와 오색실, 얼굴 장식 등 다양한 보상이 포함됐다.

지난 6일부터 진행한 월드 보스 격파 이벤트에는 새로운 보상이 추가된다. 불완전한 구무악, 불완전한 고룡, 불완전한 백와룡 처치 시 확률에 따라 경매 보상으로 신수 무기와 의상이 등장한다.

무공 개선 대상 클래스는 검사와 소환사다. 검사는 '화룡연참' 연속 사용 시 피해량 증가 효과가 추가된다. 소환사는 '장수말벌', '해바라기' 등의 무공 피해량이 증가하고, '나팔꽃 흡수' 무공에 소환수 체력 회복 효과가 더해진다.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