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롯데마트·슈퍼, 팔도와 양반 손잡고 ‘미역국 라면’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제타플렉스 잠실점 라면 매대에서 팔도&양반 미역국 라면을 홍보하는 이영주 MD의 모습 . 사진 | 롯데마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최규리 기자] 롯데마트·슈퍼는 14일 ‘팔도&양반 미역국라면’을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식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양반’, 라면 브랜드 ‘팔도’와 함께 미역국과 라면의 매력을 조화롭게 담아냈다고 롯데 측은 설명했다.

롯데마트∙슈퍼 라면MD는 봉지 라면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조사에서 소비자들은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을 선호한다는 점에 착안해, 조개를 활용한 미역국이 라면과 잘 어울릴 것으로 판단했다. 이에 조개 베이스 미역국 중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동원 양반 백합 미역국’을 이번 콜라보 상품으로 선정하게 됐다.

‘팔도&양반 미역국라면’은 깊은 맛의 미역에 조개의 여왕이라 불리는 백합과 은은한 바다의 풍미를 담은 홍합을 더해 시원하고 풍부한 감칠맛이 나는 국물이 특징이다. 또한 팔도의 제면 노하우를 통해 쫄깃쫄깃하면서도 국물이 잘 배어드는 면을 사용했다.

롯데마트∙슈퍼는 ‘팔도&양반 미역국라면’ 단독 출시를 기념해, 14일부터 27일까지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팔도&양반 미역국라면’은 엘포인트 회원 대상 5백원 할인된 가격인 3480원에 판매하며, 콜라보 상품으로 선정됐던 ‘동원 양반 백합 미역국’은 1+1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영주 롯데마트·슈퍼 조미대용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건강하면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미역국 라면에 깊이 있는 백합과 홍합의 시원한 감칠맛을 더하기 위해 약 1년 간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가며 자신 있게 준비했다”며, “롯데마트와 슈퍼를 찾는 고객들의 연령 범위가 넓은 만큼,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으면서도 트렌드를 반영한 이색 상품을 지속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gyuri@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