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영림원소프트랩은 제조 통합 관리 플랫폼 기업 디엠테크컨설팅과 기업 디지털 전환 역량을 강화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2일 영림원소프트랩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협약 체결식에는 박윤경 영림원소프트랩 부사장과 황수정 디엠테크컨설팅 대표를 비롯한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양사는 제조 산업 공급망 시장에 최적화된 ERP 솔루션을 강화할 계획이다. 영림원소프트랩은 디엠테크컨설팅 스마트제조시스템과 그룹웨어를 영림원 솔루션인 ‘K-시스템 에이스’와 ‘시스템에버’에 통합해 올인원 서비스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영림원소프트랩 고객사는 물류 데이터를 연동해 인적오류를 줄이고 수∙발주 및 제품 일련번호 기반으로 입출고 자동화도 실현할 수 있게 됐다.
디엠테크컨설팅은 스마트 제조 분야에서 AI 기반 가상화 공장, 생산공정관리시스템(MES), 그룹웨어, 실시간 생산라인 모니터링(LMS), 제조 정보 수집 등 다양한 기술을 보급하는 기업이다. 스마트추진단 경진대회 최우수상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박윤경 영림원소프트랩 부사장은 “디엠테크컨설팅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ERP 시스템과 스마트제조시스템이 결합돼, 단순한 관리 도구를 넘어 생산 현장 디지털 전환(DX)을 촉진하는 핵심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