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관식 공주시 부시장이 14일 오전 7시께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시험장을 방문해 수험생을 격려하고 있다. /공주시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더팩트ㅣ세종=김형중 기자] 강관식 공주시 부시장이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일인 14일 시험장을 방문해 수험생을 격려했다.
강 부시장을 비롯한 공주시 간부 공무원 등은 이날 오전 7시쯤 금성여고와 공주사대부고, 공주고, 공주여고 등 관내 시험장 4곳을 차례로 방문해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공주시 새마을회에서도 시험장마다 수험생들이 추운 날씨에 따뜻하게 몸을 녹일 수 있도록 핫팩을 준비해 배부하는 등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응원했다.
강 부시장은 "그동안 최선을 다해 준비한 만큼 수험생들 모두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란다"며 "수험생과 함께 수능 준비에 여념이 없었던 학부모와 교사 등에게도 따뜻한 격려를 보낸다"고 말했다.
시는 공주시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과 함께 수능시험 당일 저녁 학교 주변과 유흥업소 밀집 지역 등을 대상으로 합동점검을 벌인다.
주요 점검 및 단속 내용은 △주류, 담배 등 청소년 대상 유해약물 판매 행위 △청소년 출입·고용금지업소(단란주점, 유흥주점)에서의 청소년 출입·고용 행위 △청소년 유해 매체물 배포·개시 행위 △청소년 흡연 단속 등이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