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LGU+, 장비·시공 등 우수 협력사 31곳에 감사패 전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4일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진행

18개 우수협력사·13개 특별 공로협력사 수상

LG유플러스는 네트워크 품질 강화를 함께 노력한 협력사들을 초청해 2024 네트워크 우수 협력사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아시아경제

14일 오후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열린 '2024 네트워크 우수 협력사 시상식'에서 권준혁 LG유플러스 네트워크부문장(앞에서 두 번째 줄, 좌측에서 여덟번째) 등 참여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LG유플러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날 오후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진행된 행사는 권준혁 네트워크부문장(부사장) 등 LG유플러스 임직원들과 18개 우수협력사, 13개 특별 공로협력사 관계자가 참석했다.

LG유플러스는 네트워크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노력한 협력사의 성과를 공유하고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매년 시상식을 열고 있다.

회사는 5개 분야(IP·전원/환경·중계기·전송·SW)에서 우수한 역량을 보유한 장비 협력사 6곳과 유·무선 분야별 시공 능력 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은 협력사 12곳을 우수협력사로 선정했다.

또 네트워크 보안망 구축, 적기 서비스 제공 및 장애 대응, 교통 인프라 구간 개선에 기여한 협력사 13곳에도 특별공로상을 수여했다.

권 부사장은 "우수 협력사분들의 노력 덕분에 우수한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통신 장비의 성능을 높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협력사들과 함께 발전하고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황서율 기자 chestnu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