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샤브샤브 창업 브랜드 '샤브올데이', 포항 양덕점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용훈 기자]
문화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이용훈 기자] 프리미엄 샤브샤브 프랜차이즈 샤브올데이가 11월 04일 포항 양덕점 오픈을 발표했다. 샤브올데이는 "호텔식 샤브뷔페"라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고급스러운 식사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샤브올데이는 프리미엄 소고기를 포함한 다양한 샐러드, 한식, 양식, 중식 등 약 60여 가지의 메뉴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호텔식 샤브뷔페다. 여기에 다양한 디저트와 생맥주까지 마련되어 있어 고객들은 완벽한 미식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오픈한 양덕점은 158평의 중대형 매장으로 넓고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며, 상권 맞춤형 인테리어로 세련된 분위기를 조성해 품격 있는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샤브올데이 본사는 전문 인력 없이도 운영이 가능한 시스템을 제공하여, 운영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하는 한편 창업자의 성공적인 정착을 돕기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또한 배우 김수현을 모델로 한 홍보 캠페인과 다양한 유명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샤브올데이의 월간 검색량은 54만 건을 넘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샤브올데이의 관계자는 "포항 양덕점 오픈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호텔식 샤브뷔페의 고급스러운 다이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본사는 샤브올데이 창업비용을 합리적으로 설정하고, 퇴직자나 초보 창업자들이 안정적으로 창업할 수 있도록 지원을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문화뉴스 / 이용훈 기자 lyh@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