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맛있게 살자! 맛집·요리·레시피

하이원리조트, 백두대간 뷰 맛집 '구름담은 카페' 새 단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30일까지 구름담은 세트 구입·리뷰 작성 고객에 상품 증정

연합뉴스

구름담은 카페 신메뉴 설명을 듣고 있는 최철규 대표이사 직무대행(오른쪽 두 번째)과 안광복 상임감사위원(오른쪽 세 번째) [강원랜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정선=연합뉴스) 박영서 기자 = 하이원리조트 랜드마크인 하이원탑 전망카페가 4개월간의 공사를 마치고 '구름담은 카페'로 21일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했다.

하이원리조트는 낡은 시설들을 재정비하고, 내부 인테리어를 진행해 휴식존·단체석·회의 공간 등을 분리했다.

이름도 '구름담은 카페'로 바꿔 '구름아래 동물농장'과 함께 해발 1천340m 하이원탑의 포근한 구름 사이에 자리 잡은 특징을 강조했다.

카페는 느린 속도로 1시간마다 1바퀴씩 회전한다.

전면 창을 통해 백두대간의 수려한 절경을 감사하는 재미와 함께 도롱이빵, 구름담은 산죽라떼 등 특색 있는 먹거리도 즐길 수 있다.

하이원리조트는 카페 새 단장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구름담은 세트'(프린팅 라떼·티라미수 케이크) 구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름 모양 열쇠고리를 증정한다.

리뷰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는 솜사탕을 제공한다.

최철규 강원랜드 대표이사 직무대행은 "백두대간 뷰 맛집이자 사진 명당으로 거듭나기 위해 이번 새 단장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앞으로도 일출·일몰 감상 전망대, 무장애 데크길 등 하이원탑 인프라를 보강해 새로운 여행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하이원리조트 '구름담은 카페' 새 단장
[강원랜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conanys@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