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출처 : 안데르센 >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프리미엄 키즈가구 브랜드 ‘안데르센’이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와 협업하여 아이들의 수면 독립이 보다 즐겁고 신나는 일이 될 수 있도록 새로운 ‘빌리 하우스텐트 벙커 침대 브레드 이발소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브레드 이발소 빌리 벙커 침대는 다양한 모듈 형태로 변형 가능한 벙커 침대, 양면 사용이 가능한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하우스 텐트, 아늑한 벙커 공간을 완성할 가랜드,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와이드 후크 선반 등으로 구성이 됐다.
기존의 안데르센 빌리 벙커 침대에 하우스 텐트를 올려 만든 이번 에디션은 아이들의 상상력을 한층 더 자극하는 디자인이다. 여기에 벙커 공간을 살려 아이 방의 데드 스페이스를 줄이고, 좁은 아이 방의 공간 활용도를 한층 높인다.
텐트와 벙커 하단도 분리가 가능하며, 아이가 성장함에 따라 침대는 자유롭게 변형이 가능하다. 데이베드침대, 일반침대, 패밀리침대, 이층침대 등으로 변형할 수 있는 모듈식 침대로, 성인이 될 때까지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텐트 양면에는 브레드와 윌크 캐릭터가 프린트되어 있어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전면에 설치할 수 있다. 캐릭터 부분만 접어 깔끔하게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안전 가드 높이는 아이와 눈을 마주할 수 있는 보호자 키 높이에 맞게 만들어졌다. 텐트 내부는 110cm의 높이로 아이가 답답함을 느끼지 않고 넉넉히 사용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침대 하단부 벙커 공간은 브레드 이발소의 특징적인 스트라이프 어닝 가랜드로 아이만의 아늑한 놀이공간을 제공한다. 가랜드만 따로 떼어 소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그 밖에 선반에 달린 3개의 후크에는 아이의 옷이나 가방 등을 걸어서 사용할 수 있어 유용하다. 모서리는 곡선 라인의 둥근 마감을 처리해 안전성을 더했다.
침대는 안데르센만의 가구 제작 기술을 기반으로 국내에서 직접 손수 제작했다. 여기에 덴마크 FSC 인증을 받은 100년산 너도밤나무를 활용, 안전 가드와 피부가 많이 닿는 살대 부분인 안전 가드 등에 적용하여 안전성을 더했다.
안데르센은 빌리 하우스 텐트 벙커 침대 출시를 기념, 제품 구매 시 윌크, 브레드 인형 중 1개를 선물로 증정하며, 브레드 이발소와 안데르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콜라보레이션을 해 출시한 침대는 안데르센 온라인몰과 안데르센 파주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 출처 : 안데르센 >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안데르센 관계자는 “아이들에게 사랑받는 브레드 이발소와 협업하여 안데르센의 빌리 하우스 텐트 벙커 침대 브레드 이발소 에디션을 출시했다”라며 “브레드 이발소 벙커 침대로 아이들의 분리 수면이 기분 좋은 경험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