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더 나은 대안” 뷰즈고 박스 6ml…용량은 3배 쑥, 가격은 5천원 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사진제공=BAT로스만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BAT로스만스의 액상형 전자담배 브랜드 뷰즈(VUSE)는 기존 제품보다 용량이 3배 늘어난 ‘뷰즈 고 박스 6ml(VUSE GO BOX 6ml)’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뷰즈는 미국 액상형 전자담배 시장 1위 브랜드다. 천연 니코틴을 넣었고, 담배 냄새가 나지 않는다.

신 제품의 용량은 6ml(니코틴 함량 0.9%)이다. 기존 뷰즈 고 라인업에서 호평받은 ▲퍼플 프레시 ▲그린 스파크 ▲콜드 프레시 ▲펄 프레시 4가지 맛으로 구성했다.

제품 하단에 위치한 부스트 버튼으로 사용자 기호에 따라 강렬한 맛도 즐길 수 있다. 버튼을 1.5초 동안 길게 누르면 파란색 표시등이 켜지면서 기본 모드에서 부스트 모드로 전환된다. 동일한 버튼을 빠르게 3번 누르면 기기를 잠글 수 있다.

대용량 제품인 만큼 충전식 배터리도 탑재했다. 패키지에 동봉된 C타입 충전 케이블을 사용하면 1시간 30분 내로 완전 충전할 수 있다.

제품 정면 하단의 표시등을 통해 배터리 잔량과 충전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기기를 모두 사용한 이후에는 배터리 액세스 버튼을 길게 눌러 배터리를 별도로 분리 폐기할 수 있다.

전국 편의점과 일부 베이프 샵에서 2만5000원에 판매된다. 2ml 제품이 1만원에 판매되는 점을 감안하면 5000원 정도 저렴하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뷰즈는 성인 사용자들이 ‘더 나은 대안’으로 전환할 수 있는 수단을 다양하게 제안하고 있다”며 “뷰즈 고 박스 6ml의 풍부한 용량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성인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더불어 성장해야죠”…컴포즈커피, 전국 2700여 가맹점에 멀티레인지 무상 제공

컴포즈커피가 전국 2700여개 가맹점에 베이커리 디저트 메뉴에 사용할 멀티 오븐 전자레인지를 무상 지원한다. 새로운 메뉴를 계속 선보이면서 가맹점과 동반 성장하려는 의지의 표현이다.

컴포즈커피는 21일 용두동아제약점(서울 동대문구)에서 김진성 대표와 임직원, 가맹점주 8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을 개최했다.

정임진 용두동아제약점 점주는 “새로운 멀티레인지 장비 덕분에 보다 더 다양하고 품질 높은 디저트를 선보일 수 있을 것같아 기대가 크다”고 소감을 전했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본사를 믿고 함께해준 가맹점주에 대한 감사와 응원의 의미로 매장운영에 필요한 멀티레인지를 모든 가맹점에 무상으로 지급했다”며 “앞으로 무상으로 지원된 멀티레인지를 더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베이커리 디저트 메뉴를 한층 더 강화시켜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