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49층 초고층 랜드마크 ‘더 플래티넘 스카이헤론’ 견본주택 오픈 첫날부터 뜨거운 관심 이어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지하 6층~지상 49층 4개 동, 834세대(아파트 784세대, 오피스텔 50실) 중·소형 위주
11월 26일(화) 1순위, 27일(수) 2순위 청약…12월 4일(수) 당첨자 발표


매일경제

< 22일(오늘) 오픈한 ‘더 플래티넘 스카이헤론’ 견본주택 현장 / 쌍용건설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쌍용건설이 22일(오늘) 개관한 ‘더 플래티넘 스카이헤론’ 견본주택에는 오픈 첫날부터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경기도 평택시 합정동에 마련된 더 플래티넘 스카이헤론 견본주택에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입장을 위한 방문객들로 긴 줄이 이어졌다. 내부에는 유닛을 둘러보고 분양 상담을 받기 위한 방문객들로 가득 찼다.

견본주택 방문객들은 평택역까지 도보 거리에 위치한 역세권에 입지한 점과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원도심에 위치한 입지라는 점에서 큰 관심을 보였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견본주택을 방문한 40대 A씨는 “역과 가까운 입지에 초고층 새 아파트가 분양한다고 해서 아내와 방문했다”라며, “강남 아파트에서만 보던 조식 서비스나 비서 서비스 등이 있어 아주 마음에 들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유닛을 직접 둘러보니 수납공간도 넉넉하고, 커뮤니티 시설도 다양해 청약을 꼭 넣어볼 생각이다”라고 전했다.

단지는 평택시 통복 2지구 통복동 일원의 현장으로, 아파트 지상 최고 49층, 전용 84㎡~134㎡(펜트형 포함) 784세대와 오피스텔 전용 113~118㎡ 50실 등으로 구성된다.

오는 11월 25일(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6일(화) 1순위, 27일(수) 2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4일(수)이며, 12월 16일(월)부터 18일(수)까지 3일간 정당계약을 실시한다.

매일경제

< 22일(오늘) 오픈한 ‘더 플래티넘 스카이헤론’ 견본주택 내부 모습 / 쌍용건설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 플래티넘 스카이헤론은 랜드마크 아파트에 어울리는 차별화된 특화 설계가 장점이다. 전 타입에 알파룸을 도입해 입주민들이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다목적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4베이 구조를 적용해 채광이 우수하다. 여기에 3면 발코니 특화 설계를 적용해 실사용 면적을 극대화하고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평택 처음으로 비서 서비스, 조식 배달 서비스, 방문 세차 서비스 등 호텔급 컨시어지를 도입해 입주민의 주거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높일 계획이다. 또, 단지 내 종로엠스쿨 입점이 확정되어 입주민들에게 1년 무상교육과 추가로 1년 50%를 할인을 더해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평택역세권 개발의 첫 자리에 공급되는 귀한 분양 단지인 만큼 오픈 전부터 수요자들의 관심이 많았다”라며, “역세권의 원도심이라는 입지적 가치뿐만 아니라 랜드마크에 걸맞은 상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 플래티넘 스카이헤론 견본주택은 경기 평택시 합정동에 위치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