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뉴큐브게임즈는 턴제 카드 액션 RPG '밀리언아서 : 링' 사전등록자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10월 30일 시작한 '밀리언아서 : 링' 사전등록은 시작한 지 1주일 만에 50만 명 달성에 이어 22일 기준 100만 명을 넘어서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뉴큐브게임즈 관계자는 "밀리언아서 시리즈 신작 소식에 기존 확산성 밀리언아서 팬층뿐만 아니라 국내 서브컬처 게임 유저들까지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신 것 같다"며 "즐겁게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회사 측은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사전등록에 참여한 전원에게 'MR 감사형 우아사하 카드'를 비롯한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계획이다.
사전등록자 100만 돌파를 기념해 유저 100명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커뮤니티인 네이버 라운지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거나, SNS를 통해 사전예약 100만 달성 소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의 유저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를 선물한다.
가수 라온이 참여한 OST '운명의 끝에서'의 티저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라온이 30초가량의 OST 하이라이트 구간을 부르는 모습이 담겨 있다. 라온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함께 서브컬처 게임의 원조다운 '밀리언아서 : 링'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가수 라온은 45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뮤직 크리에이터로, 지난 8월 국내 두 번째 오리지널 싱글을 발매했으며, 평소 다양한 게임 OST에 참여하며 게임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밀리언아서 : 링'은 공식 홈페이지 및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라운지에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25일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지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