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신세계라이브쇼핑, 뷰티 전문관 '뷰티의 신세계' 열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단독 뷰티 상품, 100여 개 인기 브랜드 등 배치

뉴스1

(신세계라이브쇼핑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모바일앱에 뷰티 전문관인 '뷰티의 신세계'를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뷰티의 신세계는 키아이디 에센스, 더마클라센 탈모하겠어 샴푸 등 신세계라이브쇼핑의 단독 브랜드들을 포함해 스킨케어, 메이크업, 클렌징, 이너뷰티, 디바이스, 뷰티소품까지 다양한 영역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헤라, 로레알, 동국제약 마데카프라임, 성분에디터 등 TV에서 히트한 브랜드들을 포함해 100여 개 인기 뷰티 브랜드가 자리 잡았으며, 신세계백화점 상품을 그대로 만나볼 수 있는 럭셔리 뷰티관도 별도로 마련됐다.

특히 브랜드별로 룩북 형태의 콘텐츠를 제공, 고객이 상품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했고 여러 스타일의 뷰티 숏츠를 적극 배치했다.

이 외에도 #인생 향수 찾기 #극강 보습템 #안티 에이징 등 관심사에 따라 모아볼 수 있는 영역을 신설하고, 랭킹을 통해 구매 트렌드도 적극 보여준다.

오픈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4일 동안 헤라, 조성아, 바세린, 마데카 앰플, 려 등 매일 선정된 2개의 상품을 구매하면 1000원을 제외한 금액은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또한 선착순 적립금 증정 이벤트,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스타벅스 굿즈 추첨 증정 이벤트도 연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