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혼돈의 가상화폐

애경산업 루나, 日 도쿄 이어 오사카 팝업스토어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앳코스메에서 내달 3일까지 운영

뉴스1

(애경산업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명신 기자 =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018250)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는 도쿄에 이어 일본 주요 도시 중 하나인 오사카에서 올해 세 번째 현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루나 팝업스토어는 일본의 3대 버라이어티숍 중 하나로 알려진 앳코스메(@cosme)’ 오사카점에서 오는 27일부터 내달 3일까지 일주일간 운영된다.

루나는 '한 번의 터치로 완성하는 프로 메이크업' 콘셉트의 체험형 공간으로 팝업스토어를 구성했다.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블러 커버 쿠션과 롱래스팅 팁 컨실러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테스트존, 루나의 브랜드 모델인 르세라핌 사쿠라의 직필 사인이 담긴 제품을 15배 확대한 빅 더미 포토존, 팝업스토어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최근 도쿄 신제품 발표회를 통해 론칭한 '루나 글래시 레이어 틴트'를 선보이며 립 조합을 직접 찾아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루나 브랜드 관계자는 "루나는 일본 주요 도시에 팝업스토어를 연달아 운영하며 2030 일본 여성 소비자들과 소통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현지 뷰티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lil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