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유일로보틱스, 품질경영 추진 발대식 개최..."장기적 성공 위해 최고 품질 확보는 필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팍스경제TV

지난 25일 본사 생산동에서 김동헌 대표이사가 ‘품질경영 추진 발대식’ 기념사를 전하고 있다. [사진=유일로보틱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25일 본사 생산동에서 김동헌 대표이사가 '품질경영 추진 발대식' 기념사를 전하고 있다. [사진=유일로보틱스] 유일로보틱스는 적사적인 품질관리 및 경영시스템 구축을 통해 국제 수준의 제품관리 역량을 확보하기 위해 '품질경영 추진 발대식'을 본사 생산동에서 개최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발대식에는 김동헌 대표이사를 비롯해 임직원 모두가 참석한 가운데 '새로운 시작, QUALITY FIRST'라는 기치 아래 '품질경영목표 달성 결의문'을 선언하고 현재 제품 품질 수준에 안주하지 않고 국제 수준의 제품관리 역량으로 강화해 나아가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유일로보틱스는 '로봇자동화를 선도하는 중견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품질관리 기반 구축 및 역량 확보'라는 추진 목표 아래 품질경영시스템(QMS) 기반 조성 사전 제품 품질 확보 품질경영체제 구축 등 단계별 중점 추진전략을 수립했습니다.

특히 품질경영시스템(ISO 9001/14001) 기준을 기반으로 제품 및 공정에 대한 표준 수립 및 개선을 재정립하고 개발 프로세스 구축을 통한 양산 전 최고의 품질 확보 및 제품 검증을 강화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또 프로세스 이행 여부 점검을 통한 개선 진행, 고객 품질 대응력 강화 및 협력업체 품질 수준을 통한 품질경영시스템(QMS)을 구축해 나아가는 등 주요 실행과제를 수립했습니다.

유일로보틱스는 자동차와 전기전자, 이차전지, 철강, 통신장비, 화장품, 의료기기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최적 로봇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고 이러한 솔루션이 고객사의 제조 생산 공정에서 최고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김동헌 대표이사는 "이번 품질경영 추진 발대식을 통해 회사의 장기적 성공을 위해 최고 품질의 확보는 필수적"이라며 "이를 위해 유일로보틱스 임직원 모두가 품질경영에 대한 주인의식을 갖고 고객을 위한 혁신적인 품질 관리 및 최고의 제품 만족도 제공에 있어 지속적으로 힘쓸 것이다"고 밝혔습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팍스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