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네이처셀, '닥터쥬르크' 인천공항 제2터미널 오픈..."100% 냉동 앰플 MSC 세계 최초 입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팍스경제TV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위치한 닥터쥬르크 매장 모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위치한 닥터쥬르크 매장 모습네이처셀이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닥터쥬크르 매장을 추가 오픈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특히 이번 매장에는 인체지방 줄기세포배양액 100% 냉동 앰플인 MSC (Million Stem Cell Magic Concentrate)가 세계 최초로 면세점에 입점됐다고 알렸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신규 면세점 매장은 냉동유통시스템을 갖추어, MSC 냉동 앰플을 다양한 국적의 인천공항 이용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며, 이를 통해 글로벌 판매 영역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입니다.

특히 네이처셀의 특허기술(특허번호 제10-1598813호)을 적용한 'MSC 앰플'은 1병에 565가지의 단백질과 성장인자를 함유하고 있으며, 어떤 보존제나 첨가물을 함유하지 않은 오직 100% 인체지방 줄기세포배양액만을 담아 피부타입 상관없이 사용 가능하며, 피부 속탄력과 피부 투명도,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손상 개선효과 등을 임상을 통해 확인한 바 있습니다.

'닥터쥬크르'는 2008년 세계 최초로 인체지방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을 런칭하여 국내 백화점과 면세점은 물론 해외 진출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미국 LA 베버리힐즈에 플래그숍을 오픈하여 네이처셀의 줄기세포 기술력을 소개,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 제2여객터미널에 새롭게 오픈한 닥터쥬크르 매장에서는 세계최초 MSC앰플 런칭 기념으로 구매 고객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알렸으며 냉동고에 보관된 MSC앰플을 보냉백에 아이스팩과 함께 포장하여 현장에서 제공한다고 전했습니다.

네이처셀 관계자는 " 세계최초 냉동유통시스템 화장품인 MSC앰플의 면세점 입점을 통해 미국은 물론, 일본, 중국, 터키 등에 수출 및 현지 면세점을 공략하여 '바이오스타 줄기세포 기술을 체험시키겠다'"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팍스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