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세종시, 연말 맞이 '세종 고향사랑기부제'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최민호)가 연말을 맞아 답례품 공급업체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년간 보내준 기부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답례품 공급업체의 자발적인 참여로 추진된다.

이에 따라 내달 말까지 답례품 가격은 그대로지만 내용량을 늘리거나 추가 답례품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기부자에게 더욱 알찬 답례품을 제공한다.

답례품 중 밥맛 좋은 쌀 4㎏을 구매하면 500g을 추가로 제공하고 한돈 목살구이(1㎏)와 세종산 삼겹살(1㎏)은 제품 용량을 기존 대비 200g 추가 증량했다.

한우 국거리 600g은 용량을 100g 더 늘려 제공할 예정이다.

복숭아밤빵은 쌀 컵케이크(5개)를 추가로 증정하고 블랙푸드 쪄서 만든 선식 또는 선식 미숫가루 구매 시에는 들깻가루 180g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생활용품 중에서는 훈민정음 손세정제 1개 구입 시 1개가 무료 증정되고 퍼퓸 디퓨저는 차량용 디퓨저(500㎖)를 추가 증정한다.

박대순 시민소통과장은 "세종 고향사랑기부제를 응원하기 위해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답례품 공급업체에 감사드린다"며 "세종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세액공제 혜택도 받고 더욱 풍성해진 답례품도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 세종특별자치시청 보도자료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