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삼성카드, '단비교육 카드'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이미지=삼성카드


삼성카드는 에듀테크 기업 단비교육과 함께 '단비교육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단비교육은 유아 전문 학습 브랜드 윙크와 영어 전문 브랜드 캐츠잉글리시, 초등 맞춤학습 브랜드 캐츠홈을 운영하는 교육 전문 기업이다.

단비교육 삼성카드는 단비교육에서 운영하는 윙크, 캐츠잉글리시, 캐츠홈 특화 할인과 생활요금 할인을 제공한다. 온라인으로 단비교육 교육 상품을 결제시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2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아파트 관리비 △4대 사회보험 △생명·손해보험 △이동통신 △인터넷·유선통신 등 생활요금 자동 납부시 건별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000원 할인은 납부 건당 1만원 이상 결제시 제공되며 월 할인 한도는 3000원이다. 이상의 할인 혜택은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시 받을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삼성카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는 12월 31일까지 윙크 무료체험을 신청하고 이용한 모든 고객은 캐릭터 저금통을 받을 수 있다. 무료체험 기간 제공되는 윙크 학습기를 통해 한글(국어), 영어, 수학 전 과목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단비교육과 제휴를 통해 교육 할인과 생활요금 할인을 모두 제공하는 제휴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카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 말했다.

박진혁 기자 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