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산업·기술 혁신 이렇게 합니다”… 양산시, 산업육성·기업지원 홍보활동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6일 양산상공회의소 찾아 홍보활동 전개

12월 20일 ‘R&BD기관 성과 공유 컨퍼런스’

경남 양산시(시장 나동연)는 26일 지역산업의 혁신성장을 위한 산업·기술 혁신 사업의 홍보를 위해 양산상공회의소를 찾아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아시아경제

양산시가 산업기술 혁신사업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양산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양산상공회의소에서 개최되는 조찬 세미나는 양산시 주요 기업의 대표들이 한자리에 모여 갖는 소통의 장인만큼 양산시 산업·기술 혁신 사업 홍보의 필요성과 효과성이 크다는 판단하에 실시하게 됐다.

이날 홍보활동에 포함된 산업·기술 혁신 사업의 내용은 지역 산업 육성을 위한 기반 구축 사업과 기업 지원사업을 망라해 구성됐으며, 지역에 구축되는 산업 기반에 대한 정보와 장비 활용 범위,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지원사업 내용을 포함하고 있어 기업에 필요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했다.

양산시는 연말 ‘2024 양산시 R&BD기관 성과 공유 컨퍼런스’를 개최한다는 방침으로 양산시 추진사업을 통한 기업 성장 사례를 공유하는 한편, 참석한 기업 관계자를 대상으로 양산시가 추진하는 산업·기술 혁신 사업을 다시 한번 홍보해 지역산업의 공고한 산·학·연·관 협력체계를 바탕으로 기업과 함께 성장해 나간다는 입장이다.

양산시 관계자는 “우리 시가 추진하는 산업·기술 혁신사업은 기업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공적인 성장을 통해 그 빛을 발할 수 있다”며 “우리 시는 많은 기업이 사업에 참여해 제품·기술의 고부가가치화를 달성할 수 있도록 사업 홍보에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김철우 기자 sooro9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