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섬 with BTS’ |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26일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 ‘인더섬 with BTS’에 신규 테마 ‘겨울을 부탁해’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겨울을 부탁해’ 테마는 1월 7일까지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기간 한정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퍼즐을 완료하고 획득한 포인트로 ‘겨울을 부탁해’ 코스튬과 하트, 부스터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오는 29일부터는 눈이 소복이 쌓인 야외 공간에서 눈꽃 축제를 즐기는 멤버들의 스토리도 만나볼 수 있다.
또 ▲11월 30일부터 12월 14일까지 ‘진’의 생일을 기념한 출석 이벤트 ▲12월 26일부터 1월 9일까지 ‘뷔’의 생일을 축하하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연말을 기념해 홀리데이 스페셜 이벤트가 실시된다.
여기에 새로운 그림자 섬 에피소드 추가됐다. 이번 에피소드는 그림자 섬의 마지막 이야기다.
‘Magic Shop’ 등 방탄소년단의 명곡과 함께 모험의 대단원의 막을 내릴 예정이다.
◆ ‘제노니아’ 인터서버 던전 ‘시련의 전당’ 확장
‘제노니아’ |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MMORPG ‘제노니아’에서 인터서버 던전 ‘시련의 전당’을 확장한다.
‘시련의 전당’은 매칭된 서버의 유저들이 힘을 합쳐 몬스터와 보스를 공략하는 던전이다.
기존 5개 층으로 구성된 던전에 6층이 추가되고 더욱 강력한 보스 ‘RS-11’이 새롭게 등장한다.
RS-11을 처치하면 ‘유니크 등급 장비’와 ‘RS-11의 정수’ 등을 획득할 수 있다.
RS-11의 정수는 컬렉션에 사용되어 캐릭터 능력치를 높여준다. 시련의 전당 확장으로 협동과 경쟁의 재미가 업그레이드될 것으로 기대된다.
버프 시스템 ‘천마석’도 기존보다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신앙’ 천마석의 잠식 레벨 총합을 50 이상으로 올리면 ‘불신’이 새로운 강화 항목으로 해금된다.
3가지 하위 항목(회심, 격노, 헌신)들을 최대 70 레벨까지 성장시켜 다양한 추가 효과와 능력치를 얻을 수 있다.
골드를 소비하여 아이템을 소환하는 성장 지원 콘텐츠 ‘별의 유산’도 자동 소환 기능이 도입되어 더욱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도 펼쳐진다. ‘겨울빛 14일 출석 이벤트’에서는 게임 접속만으로 ‘골드 500만 보급 상자’, ‘위대한 10+1 소환권 선택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미션 이벤트 ‘겨울맞이 특별 지령’도 다음 달 12일까지 진행된다. ‘기사단 기부’, ‘월드 보스 처치’, ‘특수 던전 몬스터 처치’ 등 미션을 수행하면 ‘고귀한 보스 정수 행운 상자’, ‘특수 던전 양초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천마석 성장 재료인 ‘신비가루’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천마석 돌파 지령’도 같은 기간 열린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