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WACON 2024]하이시큐어-공공기관 정보보안 컨설팅과 심리분석 기술로 차별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하이시큐어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연구원의 기술을 기반으로 정보보안 구축과 운영의 질적 향상을 추구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정보보안 전문기업 하이시큐어(대표 김병하)는 'WACNON 2024 사이버보안 우수기업'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하이시큐어는 지난 10년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연구원의 기술을 기반으로 정보보안 구축과 운영의 질적 향상을 목표로 꾸준히 성장해 왔다. 한국정보통신연구원, 한국천문연구원,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한국생명공학연구원, 대전시청, 외교부 등 다양한 공공기관을 주요 고객으로 두고 있으며, 특히 주요 기반 정보통신시설로 지정된 기관들을 대상으로 정보보안 컨설팅 및 취약점 조치에 주력하고 있다.

전자신문

김병하 하이시큐어 대표


모든 업무 절차는 ISO 9001, ISO 27001, ISO 10002 인증 기준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으며, 인지심리학을 적용한 전산업무 시스템을 연구·개발해 고객의 심리 상태를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전산업무의 형태 변환과 장비의 효율적 재배치를 통해 최적의 업무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또한, 심리 모니터링 시스템 개발을 위해 대학 기관과의 공동 연구를 통해 'BrainTracer'를 개발 중이며, 향후 이를 활용해 소방관의 PTSD 조기 예방 시스템 개발에 이바지하고자 한다.

이호준 기자 newlevel@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