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이레→손석구 힐링 주문…티저 예고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오는 크리스마스 이브에 개봉해 올겨울을 따뜻하게 데워줄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감독 김혜영)가 보기만해도 따스해질 티저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다.

올겨울을 훈훈하게 물들일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가 바로 27일 오늘 오후 6시 CGV 인스타그램을 통해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는 혼자서는 서툴지만 함께라서 괜찮은 이들이 서로의 행복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제목만으로도 위로를 전함과 동시에 역대급 한파가 예고된 올 연말을 포근하게 보듬을 이야기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멜로가 체질’ 김혜영 감독 특유의 현실감 넘치는 대사와 개성 강한 캐릭터가 돋보이는 인트로로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무대 위에서 가장 행복한 ‘인영(이레 분)’과 예술단 마녀감독 ‘설아(진서연 분)’의 어쩌다 한집살이가 시작되면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어 ‘인영’을 중심으로 예술단의 센터 ‘나리(정수빈 분)’와 유일한 남사친 ‘도윤(이정하 분)’, 그리고 동네 친구이자 약사인 ‘동욱(손석구 분)’까지 혼자서는 서툴지만 함께라서 괜찮은 이들의 세대 초월 티키타카 케미스트리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더한다. 여기에 ‘우리 모두에게 건네는 행복한 주문’이라는 카피는 오늘도 무사히 하루를 마친 우리 모두에게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연말연시 함께 즐길 수 있는 따스한 필람 무비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하며 따뜻한 위로와 힘찬 응원을 전하는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는 오늘 12월 24일 개봉해 관객들을 찾아간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