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1 (일)

글래드 여의도, 10주년 기념 상품 출시 및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래드 호텔 여의도가 개관 10주년을 맞이해 객실 상품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다음달 6일 10주년을 맞는 글래드 여의도는 'Every GLAD Moment!'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국회 앞 도심 속 라이프스타일 호텔로 2014년 12월 개관했다.

'Happy GLAD 10 패키지'를 내년 1월 말까지 선보인다. 선착순 30객실 한정으로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글래드 와인 1병 △글래드 굿즈 세트(룸 스프레이 50ml 1개&종이 방향제 1개&스테이셔너리 1개) △(선착순 10객실) 한정판 글래드맨 피규어 키링 1개를 혜택으로 제공한다. 특히, 12월 6일 개관일 체크인 고객을 대상으로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 조식 2인 무료 △레이트 체크아웃 1시간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는 스페셜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패키지 금액은 15만원 부터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개관 10주년 축하 댓글 이벤트'를 다음달 8일까지 진행한다.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모두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퀴즈 정답과 함께 글래드 여의도 10주년 축하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글래드 하우스 숙박권(꿀잠상)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 디너 식사권(꿀맛상) △10주년 럭키 박스(꿀잼상)를 제공한다.

이인식 글래드 여의도 총지배인은 "도심 속 라이프스타일 호텔 '글래드 여의도'가 개관 10주년을 맞아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면서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특별한 혜택을 경험해 보시고, 앞으로도 글래드 여의도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글래드 호텔은 2014년 자체 개발 호텔 브랜드 '글래드(GLAD)'를 오픈하고 글래드 여의도를 시작으로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마포 등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 오픈, 제주 그랜드 호텔의 리노베이션을 통해 메종 글래드 제주로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글래드(GLAD)'는 가성비 좋고 실용적인 모던 브랜드로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였으며 브랜드 호감도 상승, 높아지는 고객들의 관심과 기대에 부응하고자 2019년 2월 오라관광㈜에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로 사명과 브랜드명을 통일하였다. 사명을 변경하면서 '최고의 가성비로 고객이 머무는 모든 시간과 공간이 기쁘고 만족스러운 호텔'이라는 뜻을 담은 'Every GLAD Moment!'를 슬로건으로 내세워 글래드 호텔을 찾는 모든 고객에게 차원이 다른 서비스는 물론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로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핵심 가치인 '실용성'과 '친근함'을 바탕으로 디자인, 숙면, 힐링, 필(必)환경 등 타 호텔과 차별화되는 호텔의 가치와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여 만족도를 높이고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트렌드를 주도하고 공간의 지속적인 변화를 추구하면서 늘 새롭고 활기 넘치는 공간과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유동주 기자 lawmaker@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