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9 (목)

이슈 IT기업 이모저모

애플 앱 스토어, ‘젠레스 존 제로’ 팝업 스토어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가 겨울 방학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게임을 집중 조명하는 연말 겨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호요버스 인기 게임 ‘젠레스 존 제로’의 신규 캐릭터 호시미 미야비로를 중심으로 한 특별 콘텐츠와 이벤트가 펼쳐진다.

먼저 ‘젠레스 존 제로’의 신규 캐릭터인 호시미 미야비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가 앱 스토어에서 단독 공개된다. 호시미 미야비 캐릭터는 대공동 6과를 이끄는 과장이자 공허 사냥꾼으로서 대원들과 함께 공동 재해로부터 도시 뉴에리두를 수호하는 임무를 수행한다. 젠레스 존 제로 투데이 스토리는 호시미 미야비의 시선으로 전개되며 1인칭 시점에서 그녀의 배경 이야기와 공동 재해에 대응하는 임무를 자세히 소개한다.

오는 19일에는 서울 성수동에서 ‘젠레스 존 제로’ 팝업 스토어 이벤트가 열린다. 23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최신 아이폰16의 고성능 그래픽을 체험할 수 있는 시연존이 마련돼 참가자들은 게임 속의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을 직접 확인하며 플레이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젠레스 존 제로’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이 출시된다. 특별 에디션은 아이폰 16 프로, 아이폰 16, 에어팟 4 등으로 구성돼 있어 게임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해당 한정판은 이달 13일 29CM 리셀러를 통해 사전 판매되며 팝업 스토어 현장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젠레스 존 제로’의 버전 스토리와 관련된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자들은 현장에서 스탬프를 모으며 럭키부 마우스패드, 형사특수팀 아크릴 스탠드 등 팝업 스토어에서 처음 만나보는 굿즈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굿즈들은 팬들에게 특별한 소장 가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팝업 스토어 방문은 카카오페이 애플 존을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예약자에게는 다양한 결제 혜택이 제공된다. 카카오페이로 결제 수단을 설정하고 앱 스토어에서 일정 금액 이상 결제하면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예를 들어 이달 9일부터 카카오페이 결제 수단을 설정하면 카카오페이 1000 포인트가 제공되며 오는 16~22일 앱 스토어에서 4000원 이상 결제한 신규 유저는 추가로 1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젠레스 존 제로’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최대 6만원 캐시백이 제공된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