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9 (목)

이슈 IT기업 이모저모

아마존 프라임, 12월 게임 라인업 공개…데스 스트랜딩·익스팬스 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AI리포터]
디지털투데이

게임 '데스 스트랜딩' [사진: 코지마 프로덕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아마존 프라임 회원이 추가 비용 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PC 게임 목록과 루나에서 무료로 스트리밍 할 수 있는 게임에 대해 2일(현지시간) IT매체 엔가젯이 소개했다.

먼저 코지마 프로덕션이 제작한 '데스 스트랜딩'(Death Stranding)이 주목할 만한 게임으로 꼽힌다. 먼 미래, 데스 스트랜딩이라는 괴현상이 생과 사의 경계에 있는 문을 열면서 사회가 고립돼 멸망해 가는 세상에 사후세계의 괴생명체가 나타나기 시작한다. 플레이어는 샘 브리지스(Sam Bridges)가 되어 생사의 경계가 무너진 미대륙 최후의 생존자 사이를 이어 인류에 희망을 전달하는 임무를 맡게 된다.

또 다른 주목할 만한 작품으로는 '익스팬스: 텔테일 시리즈'(The Expanse: A Telltale Series)가 있다. 플레이어는 카미나 드러머의 역할을 맡아 무중력 환경에서 난파선을 청소하는 것부터 무서운 해적과 싸우는 것까지 어려운 선택을 하게 된다.

이외에도 포트나이트의 주요 게임인 '폴아웃3'(Fallout 3: Game of the Year Edition), '폴아웃: 뉴 베가스'(Fallout New Vegas: Ultimate Edition)과 '트랙매니아'(Trackmania) 시리즈, 엑스디파이언트(XDefiant) 등을 다양한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