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4 (수)

“고양이들도 아우라에 녹아”→제니, 힐링과 패션을 모두 잡았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제니의 겨울 캠핑룩이 따뜻함과 힙한 감성을 모두 잡았다.

블랙핑크 제니가 3일 자신의 SNS에 “겨울캠핑좋아요”라는 글과 함께 캠핑 현장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팬들의 이목을 끈 것은 그녀 곁에서 힐링을 즐기는 고양이들과 함께한 자연스러운 모습이었다.

캠핑 속 제니의 패션, 디테일 분석

매일경제

제니의 겨울 캠핑룩이 따뜻함과 힙한 감성을 모두 잡았다.사진=제니 SNS


이번 사진 속 제니는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은 겨울 캠핑 룩을 선보였다. 그녀는 따뜻한 브라운 톤의 레더 재킷에 블랙 비니를 매치해 보온성을 강조했으며, 타이다이 패턴이 돋보이는 와이드 팬츠로 트렌디한 감각을 더했다. 특히, 블랙 슈즈는 전체적인 룩에 차분함을 더하며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뤘다.

‘제니룩’의 메시지, 힐링과 편안함

매일경제

제니는 특유의 자유로운 분위기로 캠핑을 즐기며 팬들에게도 힐링과 편안함의 메시지를 전달했다.사진=제니 SNS


사진 속 제니는 특유의 자유로운 분위기로 캠핑을 즐기며 팬들에게도 힐링과 편안함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특히, 그녀 곁에 모인 길고양이들은 제니의 여신 같은 아우라를 느끼는 듯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했다. 팬들은 “이 언니 오늘 고양이 룩이네”, “제니 힐링캠프 좋아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그녀의 일상을 응원했다.

콜라보 디저트로 앨범 홍보까지, 일석이조

매일경제

제니는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은 겨울 캠핑 룩을 선보였다. 사진=제니 SNS


매일경제

제니는 따뜻한 브라운 톤의 레더 재킷에 블랙 비니를 매치해 보온성을 강조했다.사진=제니 SNS


제니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NUDAKExJENNIERUBYJANE” 협업을 알리며, 다가오는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거대한 마운틴 케이크 앞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한 사진은 그녀의 독창적인 스타일링과 더불어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제니의 힐링 캠프 사진은 편안한 겨울 감성과 자연 속에서의 여유로운 순간을 담아 팬들에게 소소한 일상의 아름다움을 전했다. 제니의 꾸민 듯 안 꾸민 캠핑룩은 이번 시즌 겨울 패션에 새로운 영감을 주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