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8 (토)

송년모임·크리스마스 임박…KT, 연말 맴버십 혜택 강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KT 멤버십 크리스마스 컬렉션 통해 베이커리·외식 할인 제공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KT(대표 김영섭)는 송년모임과 크리스마스 등 연말에 사용하기 좋은 12월 멤버십 혜택을 마련했다고 9일 밝혔다.

아이뉴스24

서울 중구에 위치한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KT 가입자들이 12월 크리스마스 컬렉션 멤버십 할인을 이용하고 있다. [사진=K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T는 크리스마스를 겨냥해 KT 멤버십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준비했다. 파스쿠찌, 브레댄코, 뚜레쥬르 등 베이커리와 매드포갈릭, 더플레이스 등 외식 할인으로 구성돼 있다. 모든 제휴 혜택을 중복으로 이용할 수 있다.

오는 13일부터 KT 멤버십 12월 '달.달.혜택'도 진행한다. 연말에 사용하기 좋은 여행과 외식 등 맞춤형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달.달.혜택이란 '매달 선보이는 달콤한 혜택'이라는 뜻으로, 원하는 혜택을 골라 사용하는 달달초이스, 여러 제휴 혜택을 중복해 사용할 수 있는 달달스페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달달찬스 등이 있다.

12월 달달초이스는 팀홀튼 무료 도넛, 던킨 할인, 배달의민족 페리카나 할인, 도미노피자 온라인 방문포장 할인, 쉐이크쉑 무료 프라이와 소다, SSG.COM 할인, 샐러디 할인, 롯데시네마와 메가박스 영화예매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달달스페셜은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 땅스부대찌개, 크록스, 그리팅, 신라면세점, 트립닷컴, 어드벤처 부산, 설악워터피아, 원스토어 할인 등이다. 달달찬스는 알라딘 뮤지컬을 비롯해 메가박스 다이어리, 팀홀튼 아메리카노, 롯데시네마 가족관람권 등을 추첨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김영걸 KT 서비스Product본부장 상무는 "KT 멤버십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사용하기 좋은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의 멤버십 활용 형태에 대한 AI 분석을 통해 고객이 꼭 필요로 하는 혜택을 지속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