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글링크미디어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디지털마케팅 전문 회사인 글링크미디어(대표 임현재)가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기업들을 대상으로 개최하는 '2024 Agency Excellence Awards'에서 '글로벌 성장'과 '우수 업무 환경' 2개 부문을 수상했다.
구글 Agency Excellence Awards는 디지털마케팅 분야에서 구글 광고 솔루션을 활용해 고객사의 성과에 크게 기여한 전 세계의 우수한 파트너사를 선정하는 행사다.
총 6개 부문 중 2개 부문을 수상한 글링크미디어는 광고주의 글로벌 성장을 이끈 '글로벌 성장'과 안정적인 문화와 리더십을 통해 회사 성장을 이끈 '우수 업무 환경' 부문의 주인공이 됐다.
업계 최고 수준인 글링크미디어의 복지 제도는 △근무자의 휴가제공 및 휴가비 지급 △매년 2회 항공 및 호텔 등 여행 경비 지원 △글링크데이(매 월 1회 조기 퇴근 또는 점심 출근) △가정의 날 △매주 1회 재택근무 △1인 가구 주거비 지원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저출산 시대에 대비해 임직원들의 출산 관련 모성보호 정책을 수립 △임신기 재택근무 및 교통비 지급 △출산축하금 △입퇴원 의료비를 지급하고 육아휴직 이후에도 회사에서 근속할 수 있는 문화와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임현재 글링크미디어 대표는 “업계 최고의 구글 광고 운영 역량을 가진 동료들이 지난 수 년 동안 우리나라 K-POP 아티스트들의 글로벌 성공을 위해 노력해왔다”며 “구글로부터 인정받은 것은 구성원 모두에게 큰 자부심이자 새로운 도전의 시작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구성원들에게 전문성을 예우하기 위해 매년 구글 아시아 본사가 있는 싱가포르 오피스를 탐방하며 글로벌 디지털노마드를 실행 중”이라고 덧붙였다.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