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6 (월)

지드래곤·정형돈 12년 만의 재회…김태호 PD ‘굿데이’, MBC서 본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태호 PDX지드래곤 음악 예능 론칭 

2025년 상반기 편성 예정

쿠키뉴스

MBC 신규 예능프로그램 '굿데이' 갈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태호 PD와 가수 지드래곤이 음악 예능프로그램 ‘굿데이(Good Day)’로 뭉친다.

MBC는 16일 “김태호 PD가 ‘굿데이’를 통해 MBC와의 협력을 다시금 시작한다”고 밝히며, 2025년 상반기 ‘굿데이’를 편성한다고 알렸다.

‘굿데이’는 지드래곤이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과 함께 올해의 노래를 완성하는 음악 프로젝트다. 지드래곤이 직접 프로듀싱에 나서는 가운데, 다양한 인물들의 이야기를 음악으로 풀어내는 과정을 담을 예정이다.

특히 이 프로그램은 지드래곤의 아이디어에서 출발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집중된다. 지드래곤은 “어린 시절 동경하던 가수들이 한 무대에서 노래하던 모습, 무한도전 가요제에서 형들과 웃으며 노래하던 추억이 지금도 좋은 날로 기억된다”며 “‘어쩌면 모두가 원하고 있을 그 날을 위해 판을 벌여보면 어떨까?’라는 질문에서 시작된 여정”이라고 프로그램의 배경을 밝혔다.

지드래곤은 ‘내일은 늦으리’, ‘하나 되어’, ‘위 아 더 월드(We Are The World)’, ‘붉은 노을’ 등 여러 아티스트가 함께할 곡 구상에 들어갔다는 전언이다.

노랫말의 주인공이 될 이들에 대한 관심도 높다. 특히 지난 2013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가요제 이후 12년 만에 정형돈과 동묘에서 재회했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이외에도 데프콘, 조세호, 코드 쿤스트 등이 출연한다.
쿠키뉴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