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카카오가 광고플랫폼 '카카오모먼트' 공식 대행사와의 상생·협력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KPP(카카오 프리미어 파트너)' 프로그램 2025년 파트너사 18개를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2018년 5월 시범운영을 시작으로 7년간 지속해 온 KPP 프로그램은 카카오모먼트를 운영하는 공식 대행사 가운데 우수한 파트너사를 선정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도다.
KPP 프로그램 파트너사는 매년 전체 공식 대행사로부터 신청을 받아 선정된다. 매출·성장률, 운영 역량, 성공 사례와 파트너사로서의 성장·협업 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올해는 총 18개의 대행사가 KPP 프로그램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카카오는 파트너사에 KPP 인증마크를 부여하고 카카오비즈니스 세미나를 통해 광고 전략 성공 사례 웨비나 운영 등 브랜딩과 마케팅을 지원한다.
또 퍼포먼스 강화를 위한 정기 미팅 프로그램을 비롯해 캠페인 컨설팅 프로그램, 세일즈 지원을 위한 자료 등을 지원하고 있다. 대표이사 간담회, 마케터 대상의 오픈 라운드 테이블과 카카오 파트너스 커넥트 등 행사도 개최한다.
카카오는 내년에도 매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며 올해 개최한 카카오 파트너스 커넥트 행사를 이어감으로써 마케터와의 접점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