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9 (목)

건보 대전세종충청본부, 지역사회공헌 인정기관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대전=뉴스핌] 오영균 기자 = 국민건강보험공단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는 18일 열린 '제2회 세종시 사회공헌의 날' 행사에서 지역사회공헌 인정기관으로 선정돼 인정패를 수상했다.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는 기관이 보유한 인적‧물적 자원을 활용해 비영리단체와의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의 복지 증진에 공헌하는 기관을 인정해 주는 제도이다.

뉴스핌

국민건강보험공단 사옥 모습. [사진=건보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 2024.12.18 gyun507@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건보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는 직원들이 매월 월급에서 십시일반 모금한 기금을 활용해 직원 봉사단과 함께 환경‧사회‧투명(ESG)경영을 실천한 노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올해 5월 출범한 공단 대표사회공헌 '하늘반창고 키즈' 사업에 지역본부 및 23개 지사 모두 적극 동참해 복지시설 입소 아동들과 지속적인 정서 교감을 나누는 등의 봉사활동을 펼쳐 지역사회에 지속적으로 공헌해왔다.

이정수 본부장은 "앞으로도 우리 지역본부는 지역사회의 어려움에 가장 먼저 행동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해 나가겠다"며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어려운 이웃을 배려하며 언제나 국민과 함께 하겠다"고 강조했다.

gyun507@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