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위메이드(대표 박관호)는 미르의 전설2와 미르의 전설3, 미르4, 나이트 크로우 등 MMORPG 4종이 겨울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르의 전설2는 새해 1월 8일까지 '도둑산타를 잡아라!'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용자는 '도둑산타'를 처치해 수집한 '도둑맞은 선물꾸러미'를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된 '산타의 선물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던전 '설목촌'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풍성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설목촌의 동장군' 이벤트도 열린다.
미르의 전설3도 같은 기간 시공던전 '산타마을'을 오픈한다. '산타마을'에서 일일 미션을 완료하면 버프 아이템 '성탄월명주', '성탄속성운기'와 교환 가능한 '성탄양말'을 얻는다.
미르4는 1월 1일까지 용신기 재료와 용의 재료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겨울 눈송이 7일 출석' 이벤트를 마련했다. 12월 25일까지 '울지말고! 우편 보상' 이벤트를 진행해, 특정 시간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특별한 선물도 증정한다.
나이트 크로우는 1월 2일까지 '굿바이 2024' 출석 이벤트를 통해 '광휘의 아티팩트 세공석', 강화에 실패한 아티팩트를 복구할 수 있는 '클레멘스의 쿠폰' 등 성장에 도움이 되는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보스 토벌을 완료하면 '광휘의 축복석', '순수한 면사' 등이 포함된 '트라쉬의 새해맞이 상자'를 같은 기간 매일 지급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