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카카오게임즈는 23일,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한 액션슬래시 PC 온라인 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2’ 얼리 액세스를 기념해 PC방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우리 지금, PC방에서 만나!’ 오프라인 이벤트는 지난 21일과 22일 카카오게임즈가 PC방 프렌차이즈 ‘피지엠파트너스’와 ‘엘피씨렌탈’과 협업해 오픈한 컬래버레이션 PC방에서 진행됐다.
카카오게임즈는 오즈 PC방 강남역점, 포포 PC방 건대점 등 서울 시내에 위치한 컬래버 PC방 4곳을 ‘패스 오브 엑자일 2’ 일러스트로 꾸미고 플레이존을 함께 운영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양일간 진행된 행사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약 320명의 이용자가 참여했으며, 참석자를 대상으로 PC방 5시간 무료 이용을 지원하고 먹거리 2만 원권과 카카오프렌즈 굿즈를 함께 제공했다.
이와 더불어 3시간 이상 게임을 플레이한 이용자에게는 간식을 추가로 제공하고, 5시간 이상 플레이한 경우 추첨을 통해 ‘패스 오브 엑자일 2’ 다이어리와 오브 세트를 증정했다.
컬래버레이션 PC방은 자사 게임을 최적의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패스 오브 엑자일 2’ 얼리 액세스 시작과 함께 PC방 혜택을 제공, 얼리 액세스 기간 동안 별도 구매 없이 PC방에서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는 전작 ‘패스 오브 엑자일’의 핵앤슬래시 성격에 액션 RPG의 컨트롤 재미를 더해 액션슬래시 장르를 구축했다. ▲총 6개 액트(막)와 600종의 몬스터 및 100종의 보스 등 방대한 콘텐츠 ▲12개 직업과 총 36종의 전직 클래스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해 사용하는 스킬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패스 오브 엑자일'과 '패스 오브 엑자일 2' 모두 별도의 확장팩이 지속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며, 게임 내 구매 내역은 두 게임 간 공유된다.
‘패스 오브 엑자일 2’ PC방 이벤트 및 게임 관련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 디스코드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훈 기자 (desk@hungryapp.co.kr)
<저작권자 ©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