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3 (월)

초록우산, 믿쥬마켓×초록우산 산타원정대 1420만원 상당 물품 및 난방비 300만원 전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병한 기자]

초록우산(충남지역본부장 김우현)은 23일 믿쥬마켓(대표 믿쥬언니 위민경) 및 마켓 참가업체 21개소들로 구성된 '믿쥬마켓×초록우산 산타원정대'가 142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연말을 맞이해 취약계층아이들을 돕기 위한 취지로 진행됐으며 21개 업체의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참여로 이루졌다.

충청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참여 업체는 오니디저트, 오늘도솜사탕, 달달감주, 조선건어물, 대암떡집, 아이엠뻥튀기, 윤수희키친, 비밀의정원, 찡오언니, 유충렬김치, 선수족발, 정마담, 나나메이, 구름솜본점, (김포)속초마늘떡볶이, 쿡브라더스, 국전문거창, 더레드찌니네, 쪼알샵, 홍군양말, 부부아뜰리에 등이다.

이들업체에서 후원한 제품들은 믿쥬마켓에서 한 곳으로 모아 다양한 제품을 박스포장해 택배발송을 위한 선물키트를 만들었다.

충청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선물은 초록우산을 통해 충남 26개소 그룹홈(공동생활가정) 및 아동양육시설, 영아시설 등을 포함하여 총 30여개 아동시설에 지원됐다.

한편 믿쥬마켓 위민경 대표는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난방비 후원금 300만원도 별도로 후원했다.

위민경 대표는 "올해를 시작으로 매년 연말마다 참여 업체 셀러님들과 초록우산 산타가 되어 취약계층 아이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초록우산 산타원정대를 프로젝트성으로 연속성있게 진행하고자 한다"며 "서로 돕고 나눔의 가치를 알리고 실천하면 어려운 시기를 함께 이겨낼 수 있다. 앞으로도 믿쥬마켓은 소통과 참여를 통해 연속성 있는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우현 충남본부장은 "믿쥬마켓 참여 셀러들의 참여가 지역 내 기부문화 조성에 큰 역할을 해줄거라 믿는다. 초록우산과 함께하는 나눔이 아이들에게 변화와 기회, 희망이 될 수 있도록 초록우산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문의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 ☏041-578-7173이다./천안=김병한기자

<저작권자 Copyright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