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8 (수)

용인 기흥구에 연면적 10만 평 규모 지식산업센터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신광교 클라우드 시티’

2029년 개통 인동선 정차역 인접

동아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경기 용인시 기흥구에서 ‘신광교 클라우드 시티’(조감도)를 분양한다고 30일 밝혔다.

신광교 클라우드 시티는 5개 동(지하 6층∼지상 33층) 지식산업센터 2769채, 창고 282채, 업무시설 28채 등의 규모로 조성된다. 연면적은 약 35만 ㎡(약 10만5800평) 규모다.

건물은 교통환경이 우수하다. 단지 바로 앞 중부대로(국도 42호선)를 통해 주변 산업단지로 이동하기에 편리하다. 용서고속도로 흥덕 나들목(IC)과는 약 2.9km, 영동고속도로 동수원 IC까지는 약 5.7km 떨어져 있다. 인덕원∼동탄 복선전철(2029년 12월 개통 목표)도 일부 구간이 착공에 들어갔다.

주변 인프라도 우수하다. 대형 아웃렛이 도보 거리에 있고, 백화점도 차량으로 약 10분대 거리에 있다. 인근에 광교호수공원, 흥덕중앙공원과 영흥수목원도 도보 거리에 있다. 경기도청 광교 신청사와 수원지방법원 광교 신청사도 근처에 있다.

건물 내에는 다양한 커뮤니티와 고품격 컨시어지 서비스가 도입될 예정이다. 입주사의 효율적인 비즈니스 활동을 위해 세미나룸, 미팅룸과 리셉션 라운지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입주사 임직원의 휴식을 위한 게임룸, 피트니스클럽과 힐링스폿 등도 조성된다.

오승준 기자 ohmygod@donga.com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