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8 (수)

동해시시설관리공단, 공공서비스 혁신으로 '사회적 가치 실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동해=뉴스핌] 이형섭 기자 = 강원 동해시시설관리공단이 2024년 한 해 동안 공공서비스와 주민복지 증진으로 경쟁력을 높이며 모범적인 지방공기업으로 자리잡았다.

공단은 대한민국 안전대상, 강원도 대중교통 우수 등 다수의 대외표창을 받았다. 또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및 한국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였다.

뉴스핌

동해시시설관리공단.[사진=동해시청] 2023.08.23 onemoregive@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주민 소통과 사회공헌을 강화해 신뢰받는 공기업을 실천했다. 주민 설명회와 시민 모니터단을 통해 시민 의견을 경영에 반영하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왔다.

지역 사회 현안 해결을 위한 행사도 적극적이다. 제37회 동해무릉제에서 저출산 극복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또한 도농상생을 위해 지방공기업 네트워크를 구축하며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시민 건강과 복지 증진을 위해 시설 환경을 개선하고 체육 프로그램을 활성화했다. 더불어 관광지 예약 시스템과 직원 친절 교육을 강화하여 공공서비스 품질을 높였다.

공단은 이러한 성과를 기반으로 지속 가능한 경영과 시민 행복 증진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onemoregive@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