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건강기능식품 회사 톤스바이오(TONES BIO) 양수인 대표는 2024년 12월 31일 수도기계화보병 사단에 3천만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 물품은 300명의 장병 들에게 제공되며, 장병들의 체력과 스트레스 관리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전달된 물품은 톤스바이오의 대표 제품인 ▲하루한포 멀티팩 프리미엄 ▲스트레스 날린 나를 보다 로 구성되었으며, 장병들의 건강한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되 었다. 특히, 스트레스 완화와 신체 회복에 효과적인 성분인 마그네슘과 L- 테아닌이 포 함되어 장기간 군 복무로 인한 피로와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톤스바이오의 모든 제품은 GMP 인증 및 HACCP 인증 시설에서 제조되어 품질과 안전 성을 자랑하며, 자연에서 유래한 프리미엄 원료를 활용해 군 장병들의 강도 높은 훈련 에도 필요한 체력과 에너지를 충전해준다. 톤스바이오 관계자는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장병들의 건강을 지원하는 데 동참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사회와 국가를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수도기계화보병사단 관계자는 "장병들의 체력 증진과 정신적 안정에 필요한 건강기능 식품을 지원해주신 톤스바이오에 감사드린다"며, "기증받은 물품은 장병들이 건강하게 복무할 수 있도록 잘 활용하겠다"고 밝혔다. 톤스바이오는 이번 기부를 통해 건강기능식품이 단순한 영양 공급을 넘어, 개인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사회에 긍정적인 가치를 전할 수 있는 목표로 앞으로도 톤스바이 오는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삶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로서 다양한 사회 적 가치를 실현할 예정이다.
김나혜 인턴기자 kim.nahye@joongang.co.kr
▶ 중앙일보 / '페이스북' 친구추가
▶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