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파이낸셜뉴스]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는 오는 31일까지 새해맞이 전자책 구독 브랜드 ‘크레마클럽’ 1+1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크레마클럽은 ‘언제 어디서나 쉽게 시작하는 무제한 독서 라이프’라는 슬로건 아래 베스트셀러부터 최신간까지 약 15만권의 도서를 제공하는 전자책 구독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2025년 새해를 맞이해 독서에 흥미를 불어넣고자 마련한 것으로, 행사 기간 동안 크레마클럽 사이트를 방문해 가입한 모두에게 30일 이용권을 증정한다.
신규 가입자의 경우 크레마클럽 55요금제와 77요금제 가입 시 제공되는 첫 달 무료 혜택에 새해맞이 30일 이용권을 더해 총 2개월의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신규·재가입자 중 1명을 추첨해 22만원 상당의 139g 초경량 eBook리더기 ‘크레마 페블’을 선물할 예정이다.
크레마클럽 기존 구독자의 경우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 버튼만 누르면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YES상품권 5000원을 제공한다.
예스24 크레마클럽 측은 “신년을 맞이해 전자책 입문 기회 제공과 함께 도서 선택의 폭을 넓혀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전자책을 통해 새해 첫 독서를 만족하며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sunjun@fnnews.com 유선준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