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1 (목)

    이슈 항공사들의 엇갈리는 희비

    "프라하 가볼까?"…아시아나항공 신규 취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동유럽 첫 정기편
    취항 기념 20% 할인 프로모션 진행


    파이낸셜뉴스

    아시아나항공의 체코 프라하 신규 취항 프로모션 이미지. 아시아나항공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아시아나항공은 체코 프라하 노선을 신규 취항하며 동유럽 항공 네트워크 확장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인천~프라하 노선은 오는 4월부터 주 3회(화·목·일) 운항되며, 인천공항에서 오전 9시 25분 출발해 오후 3시 20분(이하 현지시간) 프라하공항에 도착한다. 귀국편은 오후 4시 50분 프라하공항에서 출발해 다음날 오전 11시 인천공항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프라하는 체코의 수도이자 유럽의 문화와 역사를 상징하는 도시로 △프라하 성 △카를교 △구시가지 광장 등 세계문화유산과 예술적 매력을 자랑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노선을 통해 동유럽 여행 수요를 겨냥한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할 계획이다.

    신규 취항을 기념해 아시아나항공은 오는 26일까지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시아나클럽 회원 선착순 4100명에게 프라하 노선 항공권 2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전체 회원 대상 5만원 할인쿠폰과 추가요금좌석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프라하 노선 신규 취항은 동유럽 항공 네트워크 강화의 중요한 초석이 될 것"이라며 "다양한 여행지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체코 #동유럽여행 #프라하성 #카를교 #구시가지광장

    moving@fnnews.com 이동혁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