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2 (금)

    이슈 취업과 일자리

    혜움, '금융 AI 에이전트' 강화 위한 경력 공개채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AI엔지니어 등 직무 3년 이상 경력자

    혜움은 인공지능 전환(AX) 시대를 맞아 인공지능(AI) 에이전트 시장을 선도할 인재를 공개채용 한다고 7일 밝혔다.

    주요 채용 직군은 ▲AI 엔지니어 ▲프론트엔드(FE)·백엔드(BE) ▲UX/UI 디자이너 ▲프로덕트 오너(PO)·프로덕트 매니저(PM)로 관련 직무 3년 이상의 경력자를 뽑는다. 직무별 상세 안내 및 서류 접수는 혜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실무 인터뷰, 컬처 인터뷰 순으로 진행된다.
    아시아경제

    혜움은 인공지능(AI) 에이전트 시장을 선도할 인재를 공개채용 한다고 7일 밝혔다. 혜움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합격자는 혜움의 '금융 AI 에이전트' 사업에 배치돼 AI 프로덕트 개발 및 사업에 투입된다. 또한 혜움의 업무 관련 교육, 몰입 근무제 등 복리후생도 제공된다.

    혜움은 챗GPT 기반의 '혜움 레포트 2.0'과 AI 경정청구 플랫폼 '더낸세금' 등 AI 재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SK플래닛,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매스프레소 등에서 제품 기획과 운영 총괄을 담당한 민대기 최고제품책임자(CPO)를 영입해 AI 사업 강화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한 기틀을 마련했다.

    옥형석 혜움 대표는 "2025년을 '금융 에이전트 기업' 도약의 원년으로 삼아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편익 환경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고도화된 AI 기술 선봉에서 변화를 만들고 싶은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했다.

    최호경 기자 hocanc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