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신라면세점, 위스키·와인 등 주류 기획전…최대 80% 특가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1일부터 신라면세점 전 지점서 진행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제2여객터미널 주류 매장(신라면세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신라면세점은 21일 전 지점에서 주류 세트 제품과 저용량 제품을 선보이는 등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주류 2병 이상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하는 '믹스 앤 매치(Mix & Match)'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류 2병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미니어처를 1달러에 제공하며, 500ml 저용량 주류도 최대 80% 특가로 선보인다.

취향에 맞춰 고객이 직접 상품을 구성할 수 있는 '고객 DIY 만들기' 기능도 도입했다. 조니워커·카발란·발베니·글렌피딕 등 브랜드에서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2병 담아 세트로 구성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5월에는 장바구니에 주류 제품을 담으면, 구입하는 주류의 총 용량이 표시되는 기능을 도입해 주류 쇼핑에 대한 편의도 높일 예정이다.

인천공항점은 '망설이지 말고 한병 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병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주류 세트 상품을 구성해 최대 35%까지 할인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1여객터미널 29번 게이트 인근 매장과, 제2여객터미널 249번과 227번 게이트 인근 신라면세점 주류 매장에서 진행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서울점에서는 면세 한도 400달러 이하의 세트를 선보인다"며 "다양한 브랜드의 주류를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themoo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뉴스1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