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넷이즈게임즈의 오픈 월드 '대규모 다중 접속' 생존게임 '원스 휴먼'의 '모바일 버전'인 '원스 휴먼 모바일'이 4월 24일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마켓에 출시된다.
'원스 휴먼 모바일'은 글로벌 사전 예약 3천만명 돌파 소식도 전했다. 원스 휴먼은, 작년 7월 PC 버전 국내 출시 이후 현재까지 '한국 스팀 인기 게임 순위' 최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한국 유저들에게 높은 관심을 얻은 타이틀이다. 한국 유저들의 편의를 위해, '원스 휴먼 모바일'은 삼성스토어 및 원스토어를 통해서도 3월 21일부터 사전 다운로드 예약을 진행할 수 있다.
'원스 휴먼 모바알' 출시에 대한 전 세계 유저들의 높은 기대감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사전 예약 보상 이벤트도 마련됐다. 공식 웹사이트 사전 예약 대상자 중 추첨을 통해 최신 스마트폰을 증정하고, 예약자 대상 모바일 한정 보물 상자, 게임 스킨 등 다양한 보상을 진행한다.
먼저 '영구 보존 서버' 기능이 반영됐다. '영구 보존 서버'에서는 플레이어가 서버 이동 없이, 현재 시나리오를 다시 복기해 플레이할 수 있다. 이전의 경우 현재 시나리오 종료 시, 서버가 강제로 종료되고 이터널랜드로 복귀해 새로운 시나리오에 접속하는 과정이 있었다. 진성 유저들에게 보다 쾌적한 서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30일동안 로그인 하지 않는 캐릭터는 서버 전환 시 이터널랜드로 자동 이동되며, 새로운 시나리오에 맞춰 부활할 수 있는 기능도 적용됐다.
YTN 최광현 (choikh816@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LIVE] 보기 〉
YTN서울타워 50주년 숏폼 공모전! >
대화로 배우는 이 세상 모든 지식 [이게 웬 날리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