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우리기획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트로트 가수 손빈아가 (주)우리기획과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인 활동 재개에 나선다. 최근 전 소속사 마운틴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 종료 후 신중한 논의 끝에 트로트 전문 기획사와 손을 잡고 새로운 음악 여정을 시작한 것이다.
우리기획은 트로트계의 거장 조항조를 비롯해 무룡, 최윤하, 김산하, 나영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소속된 곳으로, 트로트 장르에서 탄탄한 제작 노하우와 매니지먼트 역량을 자랑한다. 조항조는 '남자라는 이유로', '고맙소', '사랑찾아 인생찾아' 등 수많은 명곡을 남기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아온 인물이다.
손빈아는 TV조선 '미스터트롯3'에서 최종 선(善)에 등극하며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섬세한 감성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우리기획은 손빈아의 음악적 색깔을 최대한 살릴 수 있도록 맞춤형 전략을 펼쳐 음원 발매, 방송 출연, 공연 등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특히 조항조와의 교류를 통해 음악적 성장에 큰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
우리기획 측은 "손빈아는 감성과 실력을 모두 갖춘 차세대 트로트 기대주"라며 "앞으로 다채로운 무대와 콘텐츠로 팬들과 활발히 소통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또한 2025년 3월 26일 수요일 오후 3시 10분 기준 디시트렌드(dctrend) '2025년 3월 4주차 트로트는 그의 차지! 그 목소리로 내 마음까지 다 얻은 남자 1위는?' 일간 투표에서 손빈아는 45표를 얻으며 22위를 기록, 탄탄한 팬층의 지지 속에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