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태민 SNS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3월 25일 종료된 디시트렌드 뮤지컬 남배우 인기 투표 결과에서 원태민이 5,383표를 획득하며 일간 4관왕 타이틀과 함께 1위를 차지했다.
근소한 차이로 뒤를 이은 김성철(5,370표) 과의 접전은 치열했으며, 정성화(3,311표), 최재림(1,960표) 등 뮤지컬계를 대표하는 배우들이 상위권에 포진하며 팬들의 뜨거운 투표 열기를 입증했다.
이번 투표는 실력과 개성을 겸비한 뮤지컬 스타들의 인기를 가늠할 수 있는 지표로, 결과에 따라 차기 작품 캐스팅이나 팬덤 동향에도 영향을 줄 것으로 보인다.
디시트렌드 일간 투표 순위 (3월 25일 기준)
▲인기투표 순위 (3월 25일) ⓒ디시트렌드 |
1위 원태민(일간 4관왕)
2위 김성철
3위 정성화
관록과 실력을 겸비한 뮤지컬계의 대표 배우. '노트르담 드 파리', '영웅' 등 굵직한 작품들을 통해 전 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다.
4위 최재림
5위 서경수
부드러운 이미지와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성장세를 이어가는 서경수는, 차세대 뮤지컬 주역으로 주목받고 있다.
그 밖의 순위
박빙 승부 속 팬심이 가른 1위… 최종 결과는?
원태민과 김성철의 투표 차이는 단 13표, 단 하루 사이에 역전이 가능한 박빙의 구도다. 팬들의 실시간 응원이 결과에 직접 반영되는 만큼, 남은 투표 기간 동안 순위는 얼마든지 바뀔 수 있다.
각 배우 팬덤의 열띤 참여가 이어지고 있으며, 디시트렌드 주간 투표 최종 결과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