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정성화·김준수·최재림 등 상위권 포진…디시트렌드 뮤지컬 팬 열기 후끈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원태민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3월 25일 종료된 디시트렌드 뮤지컬 남배우 인기 투표 결과에서 원태민이 5,383표를 획득하며 일간 4관왕 타이틀과 함께 1위를 차지했다.

근소한 차이로 뒤를 이은 김성철(5,370표) 과의 접전은 치열했으며, 정성화(3,311표), 최재림(1,960표) 등 뮤지컬계를 대표하는 배우들이 상위권에 포진하며 팬들의 뜨거운 투표 열기를 입증했다.

이번 투표는 실력과 개성을 겸비한 뮤지컬 스타들의 인기를 가늠할 수 있는 지표로, 결과에 따라 차기 작품 캐스팅이나 팬덤 동향에도 영향을 줄 것으로 보인다.

디시트렌드 일간 투표 순위 (3월 25일 기준)

스타데일리뉴스

▲인기투표 순위 (3월 25일) ⓒ디시트렌드


1위 원태민(일간 4관왕)

데뷔 5주년을 맞은 원태민은 안정된 연기와 섬세한 감정선 표현으로 팬들의 지지를 받아왔다. 다양한 작품에서 전천후 활약을 이어가며 젊은 뮤지컬 배우 중 단연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2위 김성철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감성 짙은 보컬로 사랑받는 김성철은 드라마, 영화는 물론 무대 위에서도 압도적인 존재감을 보여주는 팔방미인 배우다.

3위 정성화

관록과 실력을 겸비한 뮤지컬계의 대표 배우. '노트르담 드 파리', '영웅' 등 굵직한 작품들을 통해 전 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다.

4위 최재림

뛰어난 가창력과 유려한 연기로 매 작품마다 찬사를 받는 배우. 독보적인 무대 소화력으로 팬들의 충성도 높은 지지를 얻고 있다.

5위 서경수

부드러운 이미지와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성장세를 이어가는 서경수는, 차세대 뮤지컬 주역으로 주목받고 있다.

그 밖의 순위

6위 김준수, 7위 노민우, 8위 김성식, 9위 고은성, 10위 에녹, 11위 강홍석, 12위 박은태, 13위 신성록, 14위 송건희, 15위 임규형, 16위 박효신, 17위 임태경, 18위 박영수, 18위 유준상, 20위 카이, 20위 박강현, 22위 박민성, 23위 송원근, 23위 이종석, 25위 신은총, 26위 김희재, 27위 백형훈, 28위 손우현, 규현, 이석훈, 강병훈, 홍광호, 도영 순.

박빙 승부 속 팬심이 가른 1위… 최종 결과는?

원태민과 김성철의 투표 차이는 단 13표, 단 하루 사이에 역전이 가능한 박빙의 구도다. 팬들의 실시간 응원이 결과에 직접 반영되는 만큼, 남은 투표 기간 동안 순위는 얼마든지 바뀔 수 있다.

각 배우 팬덤의 열띤 참여가 이어지고 있으며, 디시트렌드 주간 투표 최종 결과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