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한국인들 어디서 이런걸 찾았나”…美 래퍼 카디비, 홍삼먹자 조회수 100만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미국의 유명 래퍼 카디비(Cardi B)가 자신의 틱톡 채널에 건강 관리법을 소개한다며 홍삼 정관장 에브리타임 제품을 먹는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미국의 유명 래퍼 카디비(Cardi B)가 한국의 정관장 에브리타임을 섭취하는 영상이 틱톡에서 조회수 100만회를 넘었다.

카디비는 지난 13일 자신의 틱톡 채널에 건강 관리법을 소개한다며 홍삼 정관장 에브리타임 제품을 먹는 모습을 공개했다.

그는 “출산한 지 얼마 안 돼 그런지, 30대가 돼 그런지 잠이 너무 온다”며 “마이애미, LA, 뉴욕을 다니면서 피로가 많이 쌓였는데 한국의 홍삼 ‘에브리타임’을 먹고 나니 완전 깨어있는 느낌이 든다”고 말했다.

카디비는 “커피를 마셔도 계속 졸리고, 식욕만 당긴다”면서 “홍삼은 맛이 강해서 빈속에는 먹지 못하고, 매일 아침 식후 하나씩 먹는데 이걸 먹으면 계속 깨어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홍삼은 면역력을 높여주는 걸로 알려졌는데 그래서인지 정신도 맑아지고 식욕도 저하되는 느낌”이라며 “한국인들은 어디서 이런 걸 찾아왔는지 모르겠다. 많이 자고 싶어도 그러지 못해 너무 피곤하고 진이 빠진다면 홍삼”이라고 강조했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미국에서 판매 중인 ‘에브리타임 2000㎎’과 ‘에브리타임 레몬’이다.

카디비는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는 최초로 ‘그래미 어워즈’에서 ‘베스트 랩 앨범’ 부문을 수상하고, 빌보드 핫 100 차트에서 수차례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앞서 삼양식품의 ‘까르보불닭’과 한국식 핫도그, 떡볶이, 김치 등을 먹는 영상이나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됐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